•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M4130 새림투어 무정차

화성여객

view : 209

업체명 : 화성여객

노선번호 : M4130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M4130번을 담당하고 있는 영업소장입니다.

해당차량은 출퇴근형 버스로 출근시간대 동탄~서울역/ 퇴근시간대 서울역~동탄으로

운행하는점 참고하주시길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신동탄영업소 010-7191-8946으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2025년 1월9일 오전 7시 30~40분경 서울역 버스환승센터 6번 승강장에서 M4130 자주색 새림투어 차량이 승객을 승차시키지 않고 지나쳤습니다.

버스가 줄을 지어 있어 승강장 초입부분에서 승객들을 하차시킨 후에 정식 승차 위치(바닥에 M4130이 표기 되어있고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 에 멈추지 않고 지나쳐 기다리던 사람들이 버스에 탈 수 없었습니다.

정식 버스차량이 아니라 새림투어 차량이라 잘 알지 못하셔서 그런 것 같습니다. 꼭 전달되어 추운 날 승객들이 버스를 타지 못하는 상황이 반복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