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M5107 불친절,미운행

경기고속

view : 199

업체명 : 경기고속

노선번호 : M5107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시간대에 한남오거리 시위 및 집회로 차량시간이 지체되었으며

M5107번 하행에서는 서울시청 정류장를 경유하지 않습니다.

승무사원 보다 친절 안전 운행 및 응대관려 교육 및 전파하여 이용간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1월 4일 신한은행본점에서 10시40분부터 11시 30분까지 기다렸는데 버스 정류장에 도착도 안하고 계속 조회 해봐도 사라지고, 배차가 주말이라해도 14분 차막히면 20분 ,30분 까지 이해하는데 이것도 어이없었는데 1월 5일 서울 시청 갈려고 버스타니까 카드 찍지말고 어디가냐고 응대도 불친절하고 안간다고 내리라고 하는데 왜 안가는지 설명 없이 내리라고 승차거부 당함^-^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