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출근시간 미탑승

소신여객

view : 160

업체명 : 소신여객

노선번호 : 75

안녕하세요 소신여객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차량 확인 후 운행기사에게 내용 확인하고 주의 주도록 하여

불편민원이 최소화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원글]-----------------------------

 

 

8시 16분 오류1동 주민센터에 도착한 75번 버스에 사람이 많아 앞문을 열지 않은 점 이해합니다. 다만 앞문에서 기다리던 사람들이 전부 뒷문으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단 한 명만이 탑승하지 못하여 앞문으로 탑승할 수 있도록 앞문을 두드리며 개방 요청했습니다. 어떠한 안내도 없이 딱 한 명 남은 인원을 태우지 않았어야 하는지,, 출근시간에 사람이 많았으나 모든 인원이 출근을 정시에 하기 위함인데 한 자리도 배려해 줄 수 없었는지 아쉽습니다. 늦지 않기 위해 일찍 나와 가장 처음부터 기다린게 참 무의미해지네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