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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기사님의 난폭운전 및 승객에게 부당함 요구

경진여객

view : 129

업체명 : 경진여객

노선번호 : 8155

안녕하세요 먼저이동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사항 관리영업소 전달하여 개선하겠습니다.

 

이에용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원글]-----------------------------

 

 

봉담행정복지센터에서 4시쯤 탑승한 차량에서 앞에 정차한 차량때문에 통행이 어렵자 약 15초에서 20초가량 클락션을 울려 편안한 분위기가 생성되지않았음 분명 피해갈 수 있는 상황이였음 또한 그 상황을 보고 옆자리 친구와 대화를 하고 있었는데 큰소리로 장시간 떠든것이 아닌 1분정도 평상시목소리로 대화했는데 이야기는 하차해서 하라며 시끄럽다고 부당한 요구를 지시함 돈내고 타는 승객입장에서 불편했음 만약 내가 시끄러웠다면 인정하겠지만 시끄럽지 않은 상황이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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