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7770번 오후7시 20분쯤 사당역회차 난폭운전 신고

경진여객

view : 188

업체명 : 경진여객

노선번호 : 7770

안녕하세요 경진여객입니다.

 

승무사원의 난폭운전으로인하여 불편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해당사항  취업규칙에따라 조치하겠습니다.

 

교육조치하여 개선하도록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원글]-----------------------------

 

 

7770번 차번호 1501번 금일 오후 7시 20분쯤 사당역 회차버스 난폭운전 신고합니다

 

 

시내에서도 급정지 급출발해서 타고있던 모두가 좌석을 붙잡고 있었고요, 남태령->사당 진입할때는 버스전용차선 무시하고 일반차선으로 무리하게 칼치기 하려다가 사고날뻔했습니다 도대체 운전을 왜그렇게 하시나요? 심지어 남태령 내려가는 내리막길에서도 급정거하셔서 옆에 계셨던 아주머니는 손잡이에 이마를 부딪히셨습니다

 

안전운전 교육 요청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