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7800번 버스 탑승거부

경진여객

view : 142

업체명 : 경진여객

노선번호 : 7800

 

안녕하세요 경진여객입니다.

 

승무사원의 전화통화로인하여 불편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해당사항  취업규칙에따라 조치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원글]-----------------------------

 

 

25.01.03 07:30 현재

 

7800번 버스 이유없이 승차거부하였습니다.

 

차량이 정류장을 벗어났으면 이해하겠는데,

차량은 분명 버스정류장을 벗어나지 않고 있었습니다.

정지신호도 걸려있었기에 태우지 않을 이유가 전혀 없었어요.

 

사당역9번출구에서 호매실로 가는 7800번버스이고

차량번호 1297번 버스입니다.

 

빨리 퇴근해서 쉬고 싶은 건 이해하겠는데,

버스 못 타서 10분간 추위에 떠는 승객들도 생각해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