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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경기패스 교통카드 분실

경남여객

view : 189

업체명 : 경남여객

노선번호 : 5002B

안녕하세요, 경남여객입니다.

5002번 분실물 문의는 아래영업소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명지대 031-337-2061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원글]-----------------------------

 

 

안녕하세요 

 

1월4일 저녁 9시30분쯤 신논현역에서 용인행 탔던 버스안에서 경기패스 교통카드를 분실했습니다 

카드 찍고 타고나서 졸다가 급하게 내리려고보니 카드가 없었습니다 카드 찾다가 다음 정거장에서 그냥 내려버렸어요 혹시나 분실물에 있다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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