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1/4에 5001번 버스 막차에서 아이폰 놓고 내렸습니다

경남여객

view : 177

업체명 : 경남여객

노선번호 : 5001B

안녕하세요, 경남여객입니다.

5001번 분실물 문의는 아래영업소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명지대 031-337-2061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원글]-----------------------------

 

 

1/4 강남에서 용인으로 가는 버스 5001b를 타고 아이폰 12미니를 잃어버렸습니다.

 

케이스에 짱구 스티커랑 포켓몬 스티커가 붙여져 있습니다

케이스 벗기면 민트색깔이고 핸드폰 액정필름이 상단오른쪽이 깨져있습니다.

혹시 버스에서 분실물 찾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