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교통불편사항접수

성남시내버스

view : 142

업체명 : 성남시내버스

노선번호 : 315

안녕하세요.
성남시내버스 입니다.
저희 315번로 인하여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사실여부 확인 후 6543호 해당차량 승무원은 안전교육,승하차 관련 교육명단에 포함하여 교육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불편에 사과드리며 앞으로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6시경 운행중인 버스 뒷자리에 더이상 탈 사람 없는데 계속해서 정류장마다 뒷문 열어재끼심 처음에는 말도 안하고 문여시더니 나중가서는 연다고 말씀하시긴 했는데..이미 몇번 낑겼습니다. 그리고 하차하기 전에 버스벨 눌렀는데 기사님께서 무정차 출발하셔서 내리지도 못했고요. 왜 하필 그동안 다 정차하셔서 뒷문 열어재끼셨다가 이번에는 안그리선건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덕분에 환승해서 갈려는거 못하고 아탑역에서 내렸습니다. 해당 버스 노선 정보 공유드리니 해당 버스 기사님 안전교육, 승하자 관련 교육 다시 안내 받으셔야할 것 같습니다. 해당 민원 접수 후 시정조취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문자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무리 퇴근시간이라도 다른건 다 몰라도 하차벨 눌렀음에도 정차하지 않으시고 지나치신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