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민원글 보존기간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교통불편사항접수
성남시내버스
view : 142
업체명 : 성남시내버스
노선번호 : 315
안녕하세요.
성남시내버스 입니다.
저희 315번로 인하여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사실여부 확인 후 6543호 해당차량 승무원은 안전교육,승하차 관련 교육명단에 포함하여 교육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불편에 사과드리며 앞으로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시경 운행중인 버스 뒷자리에 더이상 탈 사람 없는데 계속해서 정류장마다 뒷문 열어재끼심 처음에는 말도 안하고 문여시더니 나중가서는 연다고 말씀하시긴 했는데..이미 몇번 낑겼습니다. 그리고 하차하기 전에 버스벨 눌렀는데 기사님께서 무정차 출발하셔서 내리지도 못했고요. 왜 하필 그동안 다 정차하셔서 뒷문 열어재끼셨다가 이번에는 안그리선건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덕분에 환승해서 갈려는거 못하고 아탑역에서 내렸습니다. 해당 버스 노선 정보 공유드리니 해당 버스 기사님 안전교육, 승하자 관련 교육 다시 안내 받으셔야할 것 같습니다. 해당 민원 접수 후 시정조취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문자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무리 퇴근시간이라도 다른건 다 몰라도 하차벨 눌렀음에도 정차하지 않으시고 지나치신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