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승객 무시후 지나침

김포운수

view : 141

업체명 : 김포운수

노선번호 : 1002

안녕하세요 김포운수 입니다

민원 제기하신 불편사항에 대해서 사과말씀 드립니다

다시한번 운전기사 안전운행 및 무정차건에 대해서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1월 3일 금요일 8시 13분 마곡동로사거리

 

1002번 버스 1728번

 

분명 승강장에 버스가 없는데 초록불 켜졌단 이유로 서서 손을 흔듬에도 지나치네요

경기버스 이런거 한두번도 아니고 운전기사분들 교육 제대로 하세요

신호 무시 역주행 승객 무시 한두번 당한게 아닌데 바뀌는게 없네요

눈마주치고도 빤히 보면서 지나가는건 무슨 경우인가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