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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1150번 기사님께

협진여객

view : 162

업체명 : 협진여객

노선번호 : 1150

안녕하세요. 협진여객입니다.

먼저 오늘도 저희 협진여객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고, 교통 불편을 드린점 깊이 사과말씀 드립니다.

다시한번 무정차에 대해 교육과 지도를 시행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고 감사합니다.

 


-----------------------------[원글]-----------------------------

 

 

4시26분 벽산 아파트,굿모닝 병원 정류장 들어올때 서행 안하고 지나 가셨어요 들어올때 좀 만 천천히 들어 와주세요 탈 준비할 수 있게 그리고 저도 타려는 행동을 똑바로 안해서 못 보신 거 같네요 이점 에서는 제가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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