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20번버스 난폭운전 기사님

성광운수

view : 207

업체명 : 성광운수

노선번호 : 20

성광운수 이용에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해당 시간대 운행차량의 영상을 확이하여 해당 승무원 교육을 실시하여 안전운행을 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1월 3일 22시 20분경 역곡초중고 방면으로 가는 제이디 팰리시티 정류장 정차 20번 버스기사님. 난폭운전 너무 심하십니다. 승차할 때 계단 올라가서 카드도 안찍었는데 그냥 출발해버리십니다.

이때문에 하차할 때 뒷문 태그에 승차가 찍혔고, 하차 태그를 못한것 같습니다.

멈출 때마다 급정거에 사고나면 어쩌려고 그러시는지요. 차 많이 없는시간인건 알겠는데 그렇게 난폭운전 하시면서 가실 필요는 없는것 같습니다.

20번 버스 거의 매일 타는데 이렇게 난폭 운전 하시는 기사님은 처음이네요.

제재좀 부탁드립니다. 이런 난폭운전 급정거 기사님 버스 타고 집에 가고싶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