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 안에 휴대폰을 두고 내렸습니다

협진여객

view : 280

업체명 : 협진여객

노선번호 : 1150

안녕하세요. 협진여객()입니다.

먼저 오늘도 저희 협진여객()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031-651-3385 (09:00 ~ 15:00) 로 분실물 문의 전화 확인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기종은 아이폰 14 프로 검정색

 

2024년 12월 13일 23시쯤 지제역 방면 1150번 버스가 지제역에 도착하여 하차할때 휴대폰을 두고 내렸습니다

그 당시 내릴때 버스 안에 사람은 아무도 없었으며 시간상 막차라 다른 사람이 습득했을 가능성은 희박해보입니다

버스 사무실에 수차례 연락해보았지만 전화를 받지않고 경찰서 유실물센터에도 등록된 정보가 없어 여기에 글을 남겨봅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