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경희대 정문 미정차

대원고속

view : 142

업체명 : 대원고속

노선번호 : 1112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1112번은 교내에 정비 및 주유시설이 없어 영통정비고에서 주유 및 정비를 위해

교내에서 빈차로 이동하고 승객을 태우지 않고 이동하기 때문입니다.

주유 및 정비차량은 정면을 "주유행" 푯말을 부착하고 운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금일 경희대 정문에서 구의 방향으로 가는 1112번 버스를 이용하기 위해 정류장에서 대기하였으나, 연속으로 2대의 버스가 정류장에 정차하지 않고 그대로 지나쳤습니다. 이로 인해 저는 회사에 지각하였으며, 추가적으로 강남에서 불필요한 택시비를 부담해야 했습니다.

 

버스 노선표와 정류장 표시에 따르면 1112번 버스는 해당 정류장에서 정차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대의 버스가 정차하지 않고 살구골로 직행한 이유가 무엇인지 명확히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같은 문제가 반복되지 않도록 빠른 시일 내에 개선 방안을 마련해 주실 것을 요청드립니다. 

신속한 답변과 조치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