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1151번버스 영하권 날씨, 히터를 왜 안틀어줄까요?

승객

view : 180

업체명 : 대원버스

노선번호 : 1151

안녕하세요!  출근시 1151을 이용하는데

왜 영하권날씨에 히터를 안틀어주나요?

버스는 엔진예열이 이렇게 오래필요하나요?

아니면 히터가 연료소모에 영향을주나요? 

보통 구형버스는 잘틀어주는데 신형버스는 거의 안틀어주네요?

매번 히터틀어달라고 할수도 없고 기사 앞자리만 트는거  이해안되네요

기사 맘대로인거 같은데 업체에 정확히 전달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