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98 정거장 그냥 지나감

신소영

view : 545

업체명 : 평택여객

노선번호 : 98

2006 저상 버스 98번입니다 2025년 1월1일 10시 20분경쯤에 안중으로 들어오는 버스를 탔는데 혹시 노선표가 이제는 인중을 안서나요? 갑자기 현일초교부터 건영아파트를 지나지 않고 서부노인복지관에서 홈플러스로 그냥 갔습니다. 너무 당황스럽고 내려야하는 곳에서 못내려서 걸어가고 있네요. 혹시나 그냥 기사님이 지나치신건지 궁금해서 민원한번 남겨봅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