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승객무시, 불친절 및 난폭운전

이재우

view : 71

업체명 : 부천버스

노선번호 : 88

2024년 12월 23일 16시 10분에서 30분 

사이의 일입니다

경기 71아 3582 부천버스

처음 버스를 탔을때 기사분이 출발하시고 갑자기멈추어서 넘어질뻔 했습니다.

 저만 그러면 그려려니 하고 넘어 갈수 있었지만

다른 승객들이 타도 급출발 급정거는 계속 되었고,  어느 노인분이 청천동 근처에 내리시기전

벨을 좀 늦게 눌렀나보더라고요

근데 기사님이 승객에게 벨 늦게 눌러다고

뭐라 하시고 두분이 말 다투이 있었고

5분정도 출발이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근데 가사님은 나머지 승객들에게 아무런 사과의 말씀이 없었고 난폭운전도 계속되어 

24년 12월 23일 16시 50분경

이렇게 난폭운전 및 불친절로 민원을

제기 하며 회사의 조치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