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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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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2. 처리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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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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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4. 민원글 보존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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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고장시 대처미흡

장원균

view : 189

업체명 : 화성여객

노선번호 : 116-3

12월 21일 4시 5분경 화성여객 116-3번 버스 신안2차에서 승차하였습니다 출발하자마자 버스가 고장이라라고 버스안에서 대기하면 바로 다른 버스를 보내준다는 안내를 듣고 다른 승객들과 대기하였습니다

40분후 버스가 도착하였는데 예비차량도 아닌 다음 순번의 버스가 승객들 태운상태로 그냥 정거장에서 환승하옜습니다

결국 화성여객에서는 버스고장으로 인헤 예비버스나 다른 조치와 사과의 말씀조차 없이 승객들을 시동도 꺼진 추운환경에서 그냥 배차간격 40분인 다음 버스를 타게한 것입니다

평소에도 116-3번 버스를 종종 이용하는 승객인데 평소에도 배차간격이나 운행속도등 불변사항이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저 뿐만이 아닌 다른 승객들도 큰 불편감을 느꼈는데 그냥 넘어가서는 안될것 같아 민원을 제기합니다

화성여객은 116-3번 평소 버스 배차운행시간을 주수하고 사고시 승객대처방안을 강구할것을 요청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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