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보조배터리 분실

보영운수

view : 78

업체명 : 보영운수

노선번호 : G9633

안녕하세요 보영운수 입니다.

G9633번 노선 관리 영업소는

본사 영업소 이며

070-7330-1072 문의 하시면

분실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원글]-----------------------------

 

 

11월 24일 일요일 11시쯤 G9633을 매헌시민의 숲,양재꽃시장 정류장에서 탑승하여 오른쪽 세번째줄 왼쪽에 앉아서 갔습니다. 거기서 충전 유에스비를 이용해 보조배터리를 충전하고 있었구요, 깜빡하고 그대로 두고 내렸습니다. 내린 위치는 롯데아울렛광명점에서 11시반쯤 하차하였습니다.

 

보조배터리 정보는 리큐엠 고속 보조배터리 20000 화이트 색상이구요 사진 첨부했습니다 충전 케이블이 같이 꼽혀있습니다 오렌지랑 생쥐,강아지 스티커가 붙혀져 있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