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검색

검색

Total 23087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23087[불친절]    안내방송을 미리 틀어주세요 대원고속 1500-2 박상혁 2025-09-21
23086[노선]    운전속도 청우운수 60 양승희 2025-09-21
23085[노선]    기사님이 버스를 완전히 정차하지 않으신상태로 문을 여닫고 그냥 출발하십니다 김포운수 8600 박소연 2025-09-21
23084[난폭운전]    80번 8551 기사 조만간 사람 죽이겠네 양주교통 80 덕정 2025-09-21
23083[기타]    정류장 지나침 소신여객 700 김태훈 2025-09-21
23082[기타]    9월 18일 학교제출용 버스지연확인증을 요청드립니다. 평안운수 G6000 박현서 2025-09-21
23081[노선]    5600번 버스 무정차 경남여객 5600 용인시민 2025-09-21
23080[노선]    퇴근길 배차간격 용남버스 5200 성주희 2025-09-21
23079[기타]    정거장 무정차 통과 대원고속 M5438 정수동 2025-09-21
23078[노선]    기사님 차내흡연 화영운수 11-2 장세훈 2025-09-21
23077[기타]    기사님께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평택여객 98 유새늘 2025-09-21
23076[유실물]    모자 분실 명성 M7731 한수민 2025-09-21
23075[불친절]    조*익 버스 운전기사님 불친절에 윽박지름 경기버스 155 김소영 2025-09-21
23074[노선]    8156 보복성 난폭운전 경진여객 8156 김지연 2025-09-21
23073[기타]    지연증명서 발급 요청 제부여객 G8157 정예진 2025-09-21
23072[불친절]    8156번 버스기사님 관련 민원작성합니다. 경진여객 8156 박서한 2025-09-21
23071[난폭운전]     운전을 너무 난폭하게 하시네요 소신여객 70-3 이창우 2025-09-21
23070[유실물]    18k 목걸이 분실 화성여객 6002 이유주 2025-09-21
23069[난폭운전]    난폭운전 신고합니다. 시외-대원고속 8143 조훈희 2025-09-21
23068[기타]    대중교통 탈때 강아지 탑승 테이크아웃 커피들고 승차관련 소신여객 70-2 박상진 2025-09-21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