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검색

검색

Total 17982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17982[기타]    버스 사고 후 대체 미흡 평택여객 810 익명 2025-06-19
17981[난폭운전]    내리는 중 하차문 닫아버림 서울여객 85 원혜지 2025-06-19
17980[유실물]    검정색 MLB 모자 분실했습니다 대원운수 8002 이종길 2025-06-19
17979[노선]    경기71 바1103 버스 문에 끼었습니다. 삼영운수 8-1 윤이슬 2025-06-19
17978[기타]    급정거로인해 부상 경남여객 5005 김나영 2025-06-19
17977[기타]    92번버스 무정차 통과 용남고속 92 강채윤 2025-06-19
17976[노선]    1502 버스 기사님 불친절 하네요. 협진여객 1502 조가영 2025-06-19
17975[노선]     답글 RE: 1502 버스 기사님 불친절 하네요. 협진여객 1502 협진여객 2025-06-19
17974[불친절]    승객 하차 직후 문을 닫고 출발한 버스기사의 부주의 및 안전불감증에 대한 강력한 항의 및 재발 방지 요청 대원고속 1101 이종민 2025-06-19
17973[불친절]    버스 하차 중 기사 조기 출발 및 부적절한 응대 관련 민원 대원운수 1200 최민정 2025-06-19
17972[난폭운전]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난폭운전 명성 1082 강수영 2025-06-19
17971[난폭운전]    20250619 13시 20분 선진버스 841 정한성 2025-06-19
17970[노선]    난폭운전 민원(5401번 버스) 에 대한 답변 요청 대원고속 5401 익명 2025-06-19
17969[노선]    2058 버스 무정차 평택여객 810 장지영 2025-06-19
17968[노선]     답글 RE: 2058 버스 무정차 평택여객 810 평택여객 2025-06-19
17967[불친절]    일부러 그런것도 아닌데 시외-경기고속 1336 혜림 2025-06-19
17966[노선]    배차간격 준수 바람 대원버스 9004 김찬우 2025-06-19
17965[기타]    에어컨 불량 용남고속 8800 이유진 2025-06-19
17964[노선]    무정차 경남여객 5005 서지윤 2025-06-19
17963[기타]    운전기사 연수 경기상운 81 - 2025-06-19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