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검색

검색

Total 24352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24352[기타]    미정차 소신여객 70-2 손석현 2025-10-27
24351[노선]    배차시간 미준수 성우운수 4000 한진형 2025-10-27
24350[불친절]    손들기 용남고속 9-1 한민성 2025-10-27
24349[기타]    신호위반 교통사고 후 보험접수 거부 김포운수 60-3 천대중 2025-10-27
24348[불친절]    3000번 (경기 70 사 1149) 운전자 불친절 및 손가락질 신고 경진여객 3000 박정웅 2025-10-27
24347[유실물]    잃어버린 핸드폰 찾습니다 보라색 아이폰 11 경원여객 7070 최보민 2025-10-26
24346[노선]    노선 관련 문의 성남시내버스 9507 2025-10-26
24345[난폭운전]    버스 하차 중 끼임 사고 뉴부일교통 53 김나영 2025-10-26
24344[불친절]    1550-1 불친절 기사님 신고합니다!! 대원고속 1550-1 원인애 2025-10-26
24343[유실물]    유실물 - 소니 하얀색 헤드셋 경진여객 7800 안서현 2025-10-26
24342[노선]    회색 이어폰케이스 분실 화성여객 6003 김해원 2025-10-26
24341[유실물]    회색 이어폰 케이스 (정사각형) 분실 경기상운 3000 김해원 2025-10-26
24340[노선]    정류장 무정차 포천상운 56 본인 2025-10-26
24339[불친절]    1361버스 불친절 평택운수 1361 유재현 2025-10-26
24338[노선]    불친절 및 난폭운전 삼경운수 300 익명 2025-10-26
24337[유실물]    우산 분실 경기고속 9000 안기섭 2025-10-26
24336[난폭운전]    난폭운전 및 폭언하는 버스기사 대원운수 1100 익명 2025-10-26
24335[불친절]    명성운수 921번 불쾌대응 승객조롱 (경기73아 1245호) 명성 921 오수현 2025-10-26
24334[노선]    9421 김포 33-1 버스 선진버스 33-1 홍지희 2025-10-26
24333[난폭운전]    난폭 운전기사 해고요청 협진여객 1150 익명 2025-10-26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