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검색

검색

Total 21036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21036[유실물]    지갑 유실물 900버스 성우운수 900 김예진 2025-08-23
21035[기타]    버스 지연 증명서 요청 경기고속 6501 승객 2025-08-23
21034[기타]    버스 내 cctv 열람 문의입니다. 수원여객 62-1 cyj 2025-08-23
21033[난폭운전]    8168 버스기사 승차거부 부일교통 57 김*민 2025-08-22
21032[기타]    초록 불에 신호등 다 가리고 대기함 수원여객 98 임초희 2025-08-22
21031[난폭운전]    안양 3반 난폭운전기사님 신고 삼영운수 3 최지원 2025-08-22
21030[노선]    용인 5000번 광역버스 승차 제한 정류장 안내 부재 관련 민원 경남여객 5000 전유진 2025-08-22
21029[불친절]    무시하고 출발 경기고속 M2323 신지수 2025-08-22
21028[불친절]    신논현역 정류장 탑승 승객 확인 안함 경남여객 5001-1B 양세림 2025-08-22
21027[노선]    화성 73번 8/22 금 밤 10시 7분 화성운수 73 . 2025-08-22
21026[불친절]    22일 오후 8시에 풍무역 지나간 60번 버스 김포운수 60 박하연 2025-08-22
21025[기타]    미정차 대원고속 1500-2 - 2025-08-22
21024[난폭운전]    3000번 경기70사 1711호 경진여객 3000 조현창 2025-08-22
21023[유실물]    파란색 얇은 셔츠 분실 경원여객 3102 정아람 2025-08-22
21022[불친절]    승객 응대 불친절 및 타 승객 탑승 거절 수원여객 98 승객 2025-08-22
21021[기타]    388번 무정차 운행 신고 선진상운 388 경기시민 2025-08-22
21020[난폭운전]    M5438차량 난폭운전신고 대원고속 M5438 권오준 2025-08-22
21019[기타]    버스 배차 간격 진짜 욕나와요ㅋ 평안운수 G6100 승현 2025-08-22
21018[노선]    신호대기중 흡연 신고 김포운수 60-3 최석호 2025-08-22
21017[불친절]    승차 기다리는 승객 뻔히 보이는데 왜 문을 닫으시나요? 경기고속 8106 8106 승객 2025-08-22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