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검색

검색

Total 20122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20122[기타]    무정차 경기여객 93 2025-06-07
20121[기타]    정류장에 있는데 태워주지 않음 오산교통 111 유정민 2025-06-07
20120[불친절]    불친절 평택버스 7007-1 최무일 2025-06-07
20119[불친절]    기사님 태도 불친절 경남여객 10-5 장민재 2025-06-07
20118[불친절]    화가 많으신 버스 기사님 용남고속 7000 익명 2025-06-07
20117[노선]    유실물 신고합니다 에어팟 프로 분실하였습니다 성남시내버스 200 김수연 2025-06-07
20116[노선]    무정차 통과 경원여객 6502 이아윤 2025-06-07
20115[유실물]    파우치 분실하였습니다 대원고속 1550 구은비 2025-06-07
20114[유실물]    핸드폰 분실입니다 아이핸드폰이라 조금 오래된 구형기종입니다 대원고속 5500-2 송민회 2025-06-07
20113[노선]    정류장 외 승차 무정차 통과 제부여객 19 김성원 2025-06-07
20112[노선]    난폭운전좀 제발 안했으몀 좋겠네요 평택여객 81-1 이보연 2025-06-07
20111[난폭운전]    1670버스 6월7일 오전 12시경 난폭운전 신고합니다 대원운수 1670 6/7일 오전 12시경 차주 이치호 2025-06-07
20110[유실물]    에어팟 프로 1 분실 평택버스 6800 김현우 2025-06-06
20109[난폭운전]    5500-2 성복역 무정차 대원고속 5500-2 승객 2025-06-06
20108[유실물]    6/5 21:45 축협 출발 35-3번 버스 카드지갑 분실 경기고속 35-3 윤서진 2025-06-06
20107[노선]    정류장에서 그냥무시하고감 소신여객 5 김성수 2025-06-06
20106[기타]    정류장 미정차 경진여객 3000 양석준 2025-06-06
20105[요금]    탑승후 노선변경에 따른 하차 및 요금 과다 산본여객 30 권초혜 2025-06-06
20104[요금]     답글 RE: 탑승후 노선변경에 따른 하차 및 요금 과다 산본여객 30 산본여객 2025-06-07
20103[유실물]    8100번 버스 유실물 경기고속 8100 허정욱 2025-06-06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