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검색

검색

Total 22585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22585[노선]    배치 시간 미준수 선진시내버스 3600 정유정 2025-08-14
22584[유실물]    분실물 문의 서울여객 85 오승준 2025-08-14
22583[유실물]    M7119 분실물 확인요청 드립니다 선진버스 M7119 이용객 2025-08-14
22582[노선]    버스 지연증명서 요청 대원고속 1113 이해건 2025-08-14
22581[난폭운전]    뒷문 안보고 그냥닫기 소신여객 700 작성자 2025-08-14
22580[유실물]    에어팟 케이스 분실 선진버스 81-1 한승훈 2025-08-14
22579[노선]    정류장 미정차 대원고속 1550-1 장재희 2025-08-14
22578[불친절]    기사 불친절 용남고속 9 류태현 2025-08-14
22577[노선]    5000B 버스무정차 경남여객 5000B 민원인 2025-08-14
22576[난폭운전]    5092 무례하시고 급제동.. 남양여객 5-3 수원시민 2025-08-14
22575[노선]    운전하는 내내 욕설하시는 기사님 평택버스 7007-1 장인호 2025-08-14
22574[노선]    홍대입구에서 김포방면 3시30분 무정차한 g6004번버스 신고합니다 김포운수 G6004 이하빈 2025-08-14
22573[기타]    1303 줄서기 발판 생성 민원 (미반영으로 인한 재요청) 경기고속 1303 1303 승객 2025-08-14
22572[불친절]    버스무정차신고 경남여객 5003A 송태희 2025-08-14
22571[노선]    폭우로 운행을 안 하는걸까요?? 김포운수 4 나다 2025-08-14
22570[유실물]    SONY 회색 이어폰을 분실했습니다. 화영운수 2 이승건 2025-08-14
22569[기타]    버스 미정차 삼영운수 1-1 김연수 2025-08-14
22568[노선]    버스기사 폭언 화성여객 6003 김상인 2025-08-14
22567[노선]    환승 시흥교통 500 이숭운 2025-08-14
22566[노선]    아끼는 우산을 잃어버렸습니다 경기고속 M4102 안상훈 2025-08-14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