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검색

검색

Total 16957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16957[기타]    내릴때 문좀 열어주세요 대명운수 357 승객 2025-05-02
16956[노선]    장난하십니까? 신일여객 10 이선우 2025-05-02
16955[노선]    교통카드 분실 경기상운 31 박주연 2025-05-02
16954[유실물]    핸드폰 분실 화성여객 6003 김기민 2025-05-02
16953[기타]    정차 정류장 지나침,미착석 출발 협진여객 1353 안주희 2025-05-02
16952[기타]     답글 RE: 정차 정류장 지나침,미착석 출발 협진여객 1353 협진여객 2025-05-02
16951[노선]    버스기사님 인수인계 용남고속 8800예약 김미연 2025-05-02
16950[불친절]    1100번 버스 여성기사님 대원운수 1100 윤진 2025-05-02
16949[노선]    아침에 정거장 무정차 운행 경기상운 31 2025-05-02
16948[유실물]    30번 버스에 실내화 가방 두고 내림 산본여객 30 유예지 2025-05-02
16947[불친절]    버스 기사의 노약자에 대한 불친절 및 불량한 행태 협진여객 1502 2025-05-02
16946[불친절]     답글 RE: 버스 기사의 노약자에 대한 불친절 및 불량한 행태 협진여객 1502 협진여객 2025-05-02
16945[불친절]    타고있는데 문을 닫으며 짜증을 냄 부일교통 57 정우연 2025-05-02
16944[노선]    버스가 매일 제시간에 출발 안합니다 경남여객 24-2 이준서 2025-05-02
16943[유실물]    102번/장우산을 두고 내렸습니다. 대원버스 102 조예슬 2025-05-02
16942[난폭운전]    좀 손님들 다앉고 나서 출발좀 경남여객 5600 김건우 2025-05-02
16941[노선]    비오는날 무정차 화성여객 720-3 김태우 2025-05-02
16940[기타]    버스 시간 오산교통 31 Tab 2025-05-02
16939[기타]    산내방송 멘트를 안틀어줘서 초행길인데 지나쳐갔습니다. 삼영운수 81 이대광 2025-05-02
16938[노선]    바쁘신가봐요? 경기고속 3 안형빈 2025-05-02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