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검색

검색

Total 22159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22159[노선]    부천 송내사회체육관 정거장 인천뱡항 3673번 버스 부천버스 88 홍승혁 2025-08-10
22158[불친절]    8/9일 오후 9시 3-1 6393 기사님 욕설 대원버스 3-1 오수연 2025-08-09
22157[불친절]    기사 불친절 신고합니다. 안내 나온뒤 벨 눌렀음에도 큰소리로 무안줌. 성남시내버스 51 박소은 2025-08-09
22156[기타]    버스 정류장이 아닌 도로에서 정차하여 승객 승하차. 부천버스 83 남성은 2025-08-09
22155[노선]    기사불친절 경기여객 95 김설우 2025-08-09
22154[기타]    버스 이용불편 경진여객 7800 김지희 2025-08-09
22153[유실물]    에어팟 유실물 용남고속 5100 이정연 2025-08-09
22152[요금]    버스고장 및 지연으로 인한 운임환불 요청 대원고속 1550-1 2025-08-09
22151[불친절]    탑승거부 대원고속 6600 김연아 2025-08-09
22150[불친절]    불친절 용남고속 34 김이현 2025-08-09
22149[기타]    까치울전원마을1.2단지 무정차 소신여객 5 광현 2025-08-09
22148[불친절]    승차거부 신고 경기상운 30-3 2025-08-09
22147[유실물]    5300번 버스를 타면서 물건을 놓고 내렸습니다. 용남버스 5300 이승명 2025-08-09
22146[요금]    요금 과부과 경기고속 1150 라은주 2025-08-09
22145[노선]    712버스 승객 거부 화성운수 712 712(6133)승객무시 2025-08-09
22144[노선]    시간표 안 맞음 제부여객 5101 당하늘 2025-08-09
22143[노선]    미정차 미신호 미확인 삼영운수 5-2 김** 2025-08-09
22142[불친절]    승차거부 삼영운수 8-1 고명수 2025-08-09
22141[난폭운전]    보행자 신호에 신호위반하고 직진해서 저 치일뻔했습니다. 화성여객 200 박재형 2025-08-09
22140[불친절]    잠실광역환승센터 찜통속에 문 닫고 사라짐 포천교통 3006 박성현 2025-08-09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