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검색

검색

Total 18270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18270[노선]    버스운전기사 넘 불친절합니다 평택운수 1220 유은빈 2025-06-23
18269[노선]    8번 배차 간격이 엉망입니다. 대원고속 8 신주희 2025-06-23
18268[노선]    금정역 16:50분경 31-7 버스 기사분 진짜 불친절하세요 경원여객 31-7 최두식 2025-06-23
18267[기타]    무정차 경기상운 30 정성훈 2025-06-23
18266[유실물]    6/19 팔찌 분실 대원고속 5500-2 콩이콩이 2025-06-23
18265[유실물]    4월 17일날 유실물 신고했는데 아직도 답이 없습니다. 대원고속 1560B 윤예준 2025-06-23
18264[유실물]    무선이어폰 집(케이스) 분실 경기여객 95 조은서 2025-06-23
18263[유실물]     답글 RE: 무선이어폰 집(케이스) 분실 경기여객 95 경기여객 2025-06-23
18262[유실물]    카드지갑 분실 용남고속 5100 김재윤 2025-06-23
18261[노선]    교통카드 요금 과부과 신성교통 70 홍혜정 2025-06-23
18260[불친절]    정류장 미정차 통과 평택운수 1372 홍은교 2025-06-23
18259[난폭운전]    난폭운전 부천버스 88 인경호 2025-06-23
18258[난폭운전]     답글 RE: 난폭운전 부천버스 88 부천버스 2025-06-23
18257[유실물]    지갑 분실했습니다 평안운수 36 최서진 2025-06-23
18256[불친절]    72-3번 버스 사람 내리려 하는데 문 열린 채로 출발함; 선진시내버스 72-3 전예린 2025-06-23
18255[기타]    착석 전 출발 화성운수 73 심유정 2025-06-23
18254[노선]    경남여객 5600번 차량번호 1144 정류장 미정차 신고 경남여객 5600 정수현 2025-06-23
18253[노선]    용인터미널 정류장 미정차 및 미승차 경남여객 5600 김재건 2025-06-23
18252[불친절]    3422 1101번 불친절 대원고속 1101 버스이용객 2025-06-23
18251[유실물]    분실물 어디로 찾아가야하나요?? 경진여객 8156 채길원 2025-06-23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