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검색

검색

Total 22397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22397[유실물]    에어팟케이스 분실 신고 용남버스 5300 박창현 2025-08-12
22396[유실물]     버즈2프로 케이스를 분실했습니다..ㅠ 선진버스 841 이혜주 2025-08-12
22395[기타]    승객확인 후 무정차 삼영운수 8-2 서장환 2025-08-12
22394[불친절]    버스 기사 불친절 대원고속 1117 유지영 2025-08-12
22393[불친절]    어르신께 시*놈이라고 욕하는 기사님을 처벌해주세요. 삼영운수 8-1 이나현 2025-08-12
22392[불친절]    어르신께 폭언을 하는 기사님을 처벌해주십시오. 삼영운수 8-1 윤서영 2025-08-12
22391[기타]    아니 정차는 하셔야죠 선진시내버스 3100 시민 2025-08-12
22390[노선]    버스시간 대원운수 8-9 정다은 2025-08-12
22389[기타]     버스 출발 직전 승차 요청 무시 신고 명성 65 김*현 2025-08-12
22388[노선]    버즈 케이스 분실 시흥교통 32 ㅠㅠ 2025-08-12
22387[불친절]    사람이 다 타지도 않았는데 문을 닫아요 수원여객 98 임민하 2025-08-12
22386[불친절]    무정차통과장난하냐 몇번째야 적당히해야지 보영운수 11-2 서태현 2025-08-12
22385[기타]    에어컨 대원버스 G8110 W 2025-08-12
22384[불친절]    정류장 손님 타지 말라는 기사분_8/12 18:25 화서역(5968) 용남고속 19 김혜리 2025-08-12
22383[노선]    4103차량 제발 지정된 곳에서 사람태우세요 대원버스 4103 버스노선 2025-08-12
22382[난폭운전]    150번 버스 76아 1991 — 불친절 및 난폭운전 민원 서울여객 150 김진아 2025-08-12
22381[불친절]    버스 대기 중 탑승 거부 대원고속 9600 차민정 2025-08-12
22380[노선]    5300 배차며 노선이며 최악입니다. 버스 운영 개선좀 하세요 용남버스 5300 정인아 2025-08-12
22379[기타]    누가봐도 폐차해야할 차량으로 계속 노선 운행중이네요 경기고속 17 김준영 2025-08-12
22378[노선]    무정차 통과 삼영운수 1 류호정 2025-08-12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