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검색

검색

Total 18641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18641[불친절]    고객을 훈계하는 버스기사 용남고속 7000 감태규 2025-06-27
18640[불친절]    버스기사 불친절, 정류장 외 정차 민원신고 명성 11 김준형 2025-06-27
18639[유실물]    21시쯤 평택역 종점에서 지갑을 분실했습니다.. 협진여객 순환111B 이석주 2025-06-27
18638[난폭운전]    승객이 다 내리지도 않았는데 차량문을 닫았음. 경기상운 87 하남시민 2025-06-27
18637[기타]    무정차 경남여객 5001-1B 조현주 2025-06-27
18636[기타]    뚜껑 닫힌 음료 소지에 따른 승차 제한 및 음료 폐기 강요 관련 민원 경기고속 M5107 장진혁 2025-06-27
18635[노선]    달리면서 문만 살짝 열었다 그냥 갔어요 평안운수 35 다은 2025-06-27
18634[노선]    유실물 신고 제부여객 5101 서윤 2025-06-27
18633[기타]    운행 중 생리현상을 핑계로 흡연을 하고 오시는 1007기사님 대원고속 1007 김련하 2025-06-27
18632[불친절]    불친절 경남여객 65 용인시민 2025-06-27
18631[기타]    버스가너무 더워요 경기고속 M5107 영근 2025-06-27
18630[요금]    버스 고장 후 하차 못찍음으로 인한 요금과다 경기상운 3000 김민재 2025-06-27
18629[불친절]    화성시 73번 선글라스낀 여자 기사 너무 불친절 합니다. 화성운수 73 학생 2025-06-27
18628[유실물]    58-1번부천버스 분실물확인 청우운수 58-1 최민지 2025-06-27
18627[불친절]    버스기사 불친절 제부여객 5101 P 2025-06-27
18626[노선]    70버6139 엄한준 기사가 완전 나치 독재자 대원버스 9300 이현선 2025-06-27
18625[난폭운전]    너무 난폭운전이 심합니다 소신여객 23-2 김예인 2025-06-27
18624[난폭운전]    사람 태우는 사람이 용남고속 99-2 최홍석 2025-06-27
18623[노선]    대체 다들 왜 그렇게 불친절하고 화내시는건가요? 수원여객 62-1 홍정원 2025-06-27
18622[노선]    버스 배차 간격 너무 안맞아요 대원운수 1001 최다슬 2025-06-27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