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검색

검색

Total 28715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28715[노선]    900번 버스 미정차 운전 성우운수 900 손님 2025-12-19
28714[유실물]    버스 분신물 문의 평택버스 6012 안한서 2025-12-19
28713[불친절]    2000번 기사 반말, 욕설, 폭언 경기운수 2000 김서준 2025-12-19
28712[노선]    왜 그냥 지나치시나요 대원고속 6600 전제훈 2025-12-18
28711[노선]    왜 사람을 봤으면서 문을 닫나요 소신여객 70-3 70-3 막차 2025-12-18
28710[불친절]    9600번 버스 기사님 불친절 신고 성남시내버스 9607 k 2025-12-18
28709[노선]    M2323(2층버스 1273) 정류장에 제대로 안섬 경기고속 M2323 As 2025-12-18
28708[노선]    7800 기사 너무 불친절하네요 경진여객 7800 윤성렬 2025-12-18
28707[노선]    강압적이고 폭력적인언사 대명운수 57 그랑대운 2025-12-18
28706[난폭운전]    난폭운전에 불친절한 기사 대원운수 76 장원영 2025-12-18
28705[요금]    버스요금 더받음 백성운수 70 안타 2025-12-18
28704[불친절]    버스 정류소 강제 받아야 하나요? 대원운수 97 대원운수 2025-12-18
28703[유실물]    유실물 화성여객 6002 이재혁 2025-12-18
28702[난폭운전]    평택대 정류장 미정차 협진여객 1150 버스못타 2025-12-18
28701[기타]    운전 기사 버스 내 흡연 경진여객 7800 천지 2025-12-18
28700[불친절]    뒷문을 두드리는데도 문닫고 출발해버림 소신여객 70-3 김유숙 2025-12-18
28699[불친절]    [버스번호 3524] 버스에 올라타고 있는데 문을 닫아서 허리가 낌 경기고속 M5121 이승훈 2025-12-18
28698[유실물]    8100버스에.텀블러 놓고내림 경기고속 8100 우민지 2025-12-18
28697[노선]    1150 기사님들은 어디 정류장에 서야 하는지 기본적인 정보도 모르고 운전하나요? 협진여객 1150 익명 2025-12-18
28696[난폭운전]    난폭운전 및 욕설 및 내부 온도 관련 화성여객 M4130 익명 2025-12-18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