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검색

검색

Total 23311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23311[유실물]    모자 잃어버렸어요 mLB모자 남색입니다 경진여객 7770 박수정 2025-09-24
23310[기타]    승차거부 용남고속 19 작성자 2025-09-23
23309[노선]    무선이어폰 에어팟 본체 분실신고합니다. 백성운수 1 강동균 2025-09-23
23308[유실물]    핸드폰 케이스 분실물 대원고속 5000 장희수 2025-09-23
23307[불친절]    바쁘시더라도 손님은 태우고 가셨음 좋겠습니다. 경기여객 1650 박하준 2025-09-23
23306[노선]    기사님이 길 잘못 드셔서 도착 지연 / 버스 지연 증명서 요청드립니다. 포천교통 3006 심주현 2025-09-23
23305[불친절]    안녕하세요. 백성운수 70 이선화 2025-09-23
23304[난폭운전]    운전 중 통화 오산교통 60 승객 2025-09-23
23303[난폭운전]    버스기사 난폭운전 욕설 불친절 용남고속 3007 박재우 2025-09-23
23302[불친절]    9000번 버스 이용시 겪은 두 가지 블편사항 신고드립니다. 선진버스 9000 배미래 2025-09-23
23301[유실물]    지갑 분실했습니다. 포천교통 3006 이준기 2025-09-23
23300[난폭운전]    와 엎어질뻔 용남고속 3007 작성자 2025-09-23
23299[노선]    버스기사 짜증 금강고속 1-14 정미선 2025-09-23
23298[불친절]    승객 무시하고 걍 감 용남고속 3008 작성자 2025-09-23
23297[난폭운전]    난폭운전에 불친절 부일교통 55 익명 2025-09-23
23296[노선]    1001번 배차 안바뀌나요? 고양교통 1001 민아 2025-09-23
23295[기타]    승강장 정차 후 문 안열어줌 대원고속 32 이건 2025-09-23
23294[기타]    버스 지연증명서가 필요합니다. 화성여객 4403 문성욱 2025-09-23
23293[불친절]    5005번 버스 정류장에서도 문을 안 열어 주는 경우는 뭔가요? 경남여객 5005 서** 2025-09-23
23292[불친절]    운전기사의 욕설/짜증 대원버스 9004 김선미 2025-09-23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