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교통불편신고시 처리절차

처리 절차 - 1.해당시청 홈페이지 교통민원 접수 -> 2.해당시청 버스관련 부서로 이관-> 3.교통심의-> 4. 행정처분 조치(경고조치나 과태료 부과 등) -> 5. 30일 이내 행정처분 결과 신고인에게 우편 통보

▶ 신고 가능한 경우 - 버스 : 무정차통과,정류장 외 승·하차,정비불량,개문발차운행,안내방송 미실시,기사 불친절,난폭운전,운행 중 흡연,신호위반 등.

- 1.조합 홈페이지 교통민원 접수 -> 2.해당업체 담당자에게 통보 -> 3.해당업체 자체교육 및 시정조치

  1. 1
검색

검색

Total 28708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28708[노선]    7800 기사 너무 불친절하네요 경진여객 7800 윤성렬 2025-12-18
28707[노선]    강압적이고 폭력적인언사 대명운수 57 그랑대운 2025-12-18
28706[난폭운전]    난폭운전에 불친절한 기사 대원운수 76 장원영 2025-12-18
28705[요금]    버스요금 더받음 백성운수 70 안타 2025-12-18
28704[불친절]    버스 정류소 강제 받아야 하나요? 대원운수 97 대원운수 2025-12-18
28703[유실물]    유실물 화성여객 6002 이재혁 2025-12-18
28702[난폭운전]    평택대 정류장 미정차 협진여객 1150 버스못타 2025-12-18
28701[기타]    운전 기사 버스 내 흡연 경진여객 7800 천지 2025-12-18
28700[불친절]    뒷문을 두드리는데도 문닫고 출발해버림 소신여객 70-3 김유숙 2025-12-18
28699[불친절]    [버스번호 3524] 버스에 올라타고 있는데 문을 닫아서 허리가 낌 경기고속 M5121 이승훈 2025-12-18
28698[유실물]    8100버스에.텀블러 놓고내림 경기고속 8100 우민지 2025-12-18
28697[노선]    1150 기사님들은 어디 정류장에 서야 하는지 기본적인 정보도 모르고 운전하나요? 협진여객 1150 익명 2025-12-18
28696[난폭운전]    난폭운전 및 욕설 및 내부 온도 관련 화성여객 M4130 익명 2025-12-18
28695[기타]    19번버스 71아8143호차량 LED 전광판 고장 정비문의 성광운수 19 이한결 2025-12-18
28694[노선]    정류장에 승객있는데 그냥 가네요 경기고속 700-2 ㅇㅇ 2025-12-18
28693[난폭운전]    사고날뻔했습니다 뉴부일교통 53 이지현 2025-12-18
28692[기타]    정류장 미정차 신일여객 9709 @@@ 2025-12-18
28691[노선]    무정차패스인가요 경기상운 3000 이승우 2025-12-18
28690[요금]    교통카드 이중 결제 환불여부 경기버스 8012 2025-12-18
28689[기타]    과도한 히터 명진여객 10-2 승객 2025-12-18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