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교통불편신고시 처리절차

처리 절차 - 1.해당시청 홈페이지 교통민원 접수 -> 2.해당시청 버스관련 부서로 이관-> 3.교통심의-> 4. 행정처분 조치(경고조치나 과태료 부과 등) -> 5. 30일 이내 행정처분 결과 신고인에게 우편 통보

▶ 신고 가능한 경우 - 버스 : 무정차통과,정류장 외 승·하차,정비불량,개문발차운행,안내방송 미실시,기사 불친절,난폭운전,운행 중 흡연,신호위반 등.

- 1.조합 홈페이지 교통민원 접수 -> 2.해당업체 담당자에게 통보 -> 3.해당업체 자체교육 및 시정조치

  1. 1
검색

검색

Total 24964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24964[불친절]    불친절 + 난폭운전 뉴부일교통 56 James Shin 2025-11-03
24963[노선]    안전운전, 승하차시 안전 우선 경진여객 3000 승객 2025-11-03
24962[노선]    8202번 직행좌석버스 무정차 신고 대원고속 8202 이재준 2025-11-03
24961[난폭운전]    운전 불안 경남여객 5003A 이인호 2025-11-03
24960[기타]    고양가구3단지입구 정류장 배차문제 명성 999 배재연 2025-11-03
24959[기타]     답글 RE: 고양가구3단지입구 정류장 배차문제 명성 999 명성 2025-11-03
24958[노선]    난폭 운전 불편 신고 경기고속 9000 임수연 2025-11-03
24957[불친절]    11월3일 오후 12시 5005번 1203 무정차및 도로승차 경남여객 5005 하가원 2025-11-03
24956[유실물]    핸드폰 분실로 문의드립니다 경진여객 8155 유성윤 2025-11-03
24955[기타]    배차 안 맞아요 평택여객 6601 양지영 2025-11-03
24954[기타]    교통지연증명서 발급 요청드립니다. 대원운수 8001 김하은 2025-11-03
24953[기타]     답글 RE: 교통지연증명서 발급 요청드립니다. 대원운수 8001 대원운수 2025-11-03
24952[노선]    11/1 1002번 교통사고 김포운수 1002 나지수 2025-11-03
24951[기타]    배차 문제 수원여객 92-1 박혜인 2025-11-03
24950[유실물]    에어팟 프로 오른쪽 경남여객 5001B 에어팟 2025-11-03
24949[기타]    11월 1일 1002번 고촌 -> 풍무방향 밤9시 20분 사고 !!! 처리안하십니까? 김포운수 1002 김민희 2025-11-03
24948[기타]    버스지연증명서 발급 요청드립니다 대원운수 8002 김재만 2025-11-03
24947[기타]    수선 비용 청구할 수 있나요? ㅠ 용남고속 19 김지은 2025-11-03
24946[기타]     답글 RE: 수선 비용 청구할 수 있나요? ㅠ 용남고속 19 용남고속 2025-11-03
24945[유실물]    11/2 17:00 경 버버리 머플러 유실 경기고속 8106 김효인 2025-11-03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