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1100번. 노선 증차좀해주세요!!!!

진명여객

view : 88

업체명 : 진명여객

노선번호 : 1100

 


-----------------------------[원글]-----------------------------

 

 

아니 퇴근시간에 마들역에서 매번 기본 2대는 보내고. 한시간반이상을 기다려서 차타면 집에가면 두시간반이상 걸려요 양주시민들은 계속늘어나는데 너무한거. 아닌가요?? 노원역에서. 매번. 만차에요 힘들어요 아침에도 옥정이후에는. 만차인데. 그나마 전 옥정삼단지에서 타는데. 강력히 증차 건의합니다

 

 

항상 저희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증차 건의사항은 관련 부서에 전달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즐거운하루 되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