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버스 미탑승 통과

백성운수

view : 45

업체명 : 백성운수

노선번호 : 380

안녕하세요? 백성운수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정류장 정차시 승.하차 승객 확인을 철저히 하여

.하차전 출발 및 무정차 운행하는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강력히 교육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원글]-----------------------------

 

 

버스 정류장에 서서 손을 흔들었는데 그냥 무시하고 빠른 속도로 가셨습니다. 오후 7:34분 쯤 380번 8076 버스번호 인 것 같습니다. 제대로 된 교육과 안전 운전 교육해주세요. 당연히 정류장에 사람이 있는지 보고 멈춰야하는데 정류장은 쳐다도 보지 않았습니다. 저는 휴대폰 안보고 손을 흔들었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