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버스 지각, 난폭운전

경기상운

view : 64

업체명 : 경기상운

노선번호 : 9202

안녕하십니까.

버스영업소 입니다.

문의주신 난폭운전 건에 대하여 즉시 내부 교육 및 경위서, 시말서 받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만, 지각에 관한 민원 건에서는 영업소 자체 내 규정이 없습니다.

오로지 차고지 기준으로 첫차, 막차 시간만 고정적으로 정해져있으며 그 외에 시간은

날씨, 도로교통상황 등등 유동적으로 바뀔 수 있는점 참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