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승차거부(정류장 미정지)

대원고속

view : 38

업체명 : 대원고속

노선번호 : 1500-2

 

안녕하세요 대원고속입니다.

경기도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민원접수하신 1500-2번 이용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차량의 승무사원은 경위를 확인하여 추후에는 이러한 일이 없도록

교육시키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8:13분경 인성가스충전소 정류장에서 승차거부를 하셔서 학교에 지각을 하였습니다. 지각에 대한 책임을 어떻게 하실건가요? 당시 버스가 오길래 정류장 앞쪽까지 간 상황이였지만 2차선 도로에서 1차선(안쪽차로)를 타면서 정차하지 않았습니다. 버스 번호는 3492이며 남은좌석도 30석이 있는 상태였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