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불친절

김포운수

view : 77

업체명 : 김포운수

노선번호 : 9008

안녕하세요 김포운수입니다

저희 김포운수 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민원 제기하신 불편사항에대해서 사과말씀 드립니다

다시한번 운전기사 안전운행 및 친절교육에 대해서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9월 17일 5시30분경 송내역 주변 탑승했습니다

 

사람 내리는지 먼저 확인 했는데 사람 나오지 않았고 기사님도 아무 말 없었어요

탑승하려고 한 계단 올라왔을 때 사람이 갑자기 내렸고 갑자기 기사님이 내리고 타요!!!!하며 소리쳤습니다. 내리려고 했는데 맨 앞에 분이 옆으로 자리를 비켜주셔서 내리는 것보다 앞 좌석에 탑승하는 게 더 빠를 거라는 판단하에 탑승했는데 소리를 또 지르시네요 ㅋㅋ 이런 사항은 기사님께서 먼저 확인 하신 후 사람내리는 지 먼저 알려주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다른 기사님들은 문 열리자마자 사람 내려요~ 하고 알려주시던데 왜 이 기사님은  얘기도 안해주시고 소리를 지르시는지..  제가 귀가 먹은 것도 아니고 ^^.. 아래쪽에서 확인이 불가하여 잠시 기다렸다 탑승했음에도 불구하고 개념없는 사람이 되어버렸네요 참 감사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