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아 1039 19시 40분 다이소 앞 지나간 1502번

협진여객

view : 52

업체명 : 협진여객

노선번호 : 1502

안녕하세요. 협진여객입니다.

먼저 오늘도 저희 협진여객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고, 이용 중 불편을 드린점 깊이 사과말씀 드립니다.

해당기사를 확인하여 다시한번 친절교육, 준법교육을 시행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원글]-----------------------------

 

 

16일 19시 40분 다이소와 홈플러스 신호 앞 지나가던 아 1039 1522 버스 사람치려고 작정하셨나요? 버스 안에 사람도 많았고, 보행자가 보행자 초록불 켜지고 바로 건넌 것도 아니고, 심지어 옆에 차들은 빨간불이어서 멈춰있는데 무슨 생각으로 차량 신호는 빨간불, 보행자 신호는 초록불인 상황에서 그렇게 빠른 속도로 지나가신 건지 궁금하네요. 보행자가 멈추지 않았으면 대형사고로 이어질 뻔한 상황이었고, 원래 횡단보도에서는 차량 신호가 초록불이어도 서행하는데 무슨 생각으로 차량 신호가 빨간불이고 보행자 신호가 켜진 상황에서 그렇게 빨리 달리셨나요?

 

 

그리고 답변들 보면 교육한다고 하시는데, 교육하신 결과는 정말 교육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