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난폭운전 정류장 미정차

명성

view : 55

업체명 : 명성

노선번호 : 82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명성입니다.
우선,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시간대 차량을 확인하여 내용 확인 후 교육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원글]-----------------------------

 

 

9월 15일 월요일 21시 28분경 관산주공아파트 정류장 향하는 82번 버스 탑승객입니다. 

 

저는 화정역 롯데마트 정류장에서 승차했고 승차 시에도 정류장 지나치려 했습니다. 승객들 다 뛰어서 가는 버스 잡아탔구요. 기사님 급똥 마려운 거 이상으로 무슨 험한 일이라도 생긴건지 난폭운전합니다. 승차한 이후로 계속 이유없이 앞차에 자리 비키라는 듯이 빵빵거리고 정류장마다 지나쳐서 승객들이 달려와서 승차합니다. 앞에 가던 1082 버스 향해 클락션 울리고 추월하면서 1082 기사랑 수신호로 빨리 가라는 듯이 서로 난리가 나서 손을 휘릭 휙 거립니다. 기가 찹니다. 대중교통이 이래도 됩니까? 맞은편에서 오던 버스랑 충돌할뻔 해서 핸들 확 꺾고 차량이 심하게 흔들렸습니다. 

이 노선 운행한 운전 기사 찾아서 엄벌하시길 바랍니다. 승객은 장식이 아닙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