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하.. 진짜 퇴근시간대 배차간격 좀 어떻게 해주십쇼

명성

view : 41

업체명 : 명성

노선번호 : 1082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명성입니다.
우선,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교통상황으로 인한 정체 발생때문에 종종 배차간격이 맞지 않는 경우가 생기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해당 영업소에 전달하여 내용 확인 후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원글]-----------------------------

 

 

해도 너무하게 4-50분에 한대 정말 말이 됩니까?

 

이틀 연속 앉아서 기다리며 정말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제발 퇴근시간대 배차간격 신경써서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