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경기 70 바 1099버스) 9월3일 수요일 오후 15시50분경 선일초교.아이파크 정류장 하차 승객 무시 출발
수원여객
view : 34
업체명 : 수원여객
노선번호 : 7-1
안녕하세요.
수원여객운수(주)입니다.
경기도 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한 민원 감사드리며 불편하셨을 상황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해당 승무사원에게 민원 내용 전달하여 시정될 수 있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조금 더 나은 운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원여객운수 대표전화(민원)
☏ 031)244-5341
-----------------------------[원글]-----------------------------
정확하게 정류장에서 하차하려고 카드 찍었는데
문 닫고 출발하려고 하길래 다시한번 하차를 육성으로 소리쳐서 요구 했지만 기사가 모든걸 무시하고 출발해버렸습니다
문을 닫기전에 내리려는 승객이 있는지 확인하지 않은점.
출발 전에 하차를 한번 더 요구 했음에도 무시하는 뻔뻔함.
저는 강제로 한정거장 더 가서 내려 걸어와야 했습니다.
만약, 마땅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는다면
버스내 제가 탔던 시간대 cctv 조회를 요구하고싶고.
제 버스카드 기록도 조회해서 영상과 하차시점을 대조하면 팩트체크가 가능 할 것 입니다.
제가 겪은 불편과 당혹감 + 저의 모든 시간,금전적 손해와 더불어 다른분들이 이런 불편을 겪지 않도록 민원의 올바른 기능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