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서울여객 790번 버스 신호위반 신고

서울여객

view : 56

업체명 : 서울여객

노선번호 : 790

안녕하세요. 서울여객입니다.

먼저 저희 서울여객의 버스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상황에 대해 사과 말씀드립니다.

해당 차량 운행사원 확인하여 교육 진행하였으며 추후 비슷한 상황 발생 시 강력 조치할 것임을 알렸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버스로 인해 안전에 위협을 느끼셨을 민원인분께 사과 말씀드리며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할 수 있는 서울여객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2025년 8월 29일 오후 3시 23분 경 파주 방향으로 향하는 경기73아3529 790번 버스 사거리 교차로에서 신호위반을 하고 적반하장으로 미친 기사놈이 소리지르면서 화를 내네요 승객태우고 제정신인가요 저게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