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승차거부

김포운수

view : 72

업체명 : 김포운수

노선번호 : 60-3

안녕하세요 김포운수입니다

민원 제기하신 불편사항에 대해서 사과말씀 드립니다

다시한번 운전기사 안전운행 및 승차거부건에 대해서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2025년 09월 06일 13:13 / 고촌역. ( 마곡방향)
비가 살짝 오고 있었음. 정류소에 나와의 거리 약 10미터 앞에 정차 함.  탈려고 가는데 앞문이 닫히고 있음. 우산으로 앞문 "톡톡" 두드림. 차 그냥 출발 함. 버스는 출발하자마자 약 20미터 전방 사거리 신호등에 걸려 못가고 있음. 

 

일전에도 60-3 버스 승차하다가 앞문이 닫히는 바람에(13시로 한가한 시간대) 종아리에 생채기가 났었는데 이번에도 또 ... CCTV 확인해 보세요.

60,60-3,388,1002를 타는데 60-3 번 버스 기사들만 불친절함. 서비스 교육이 필요합니다. 버스 운전하기 싫으면 집에서 쉬면 되는데.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