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1150번 승객은 어느위치에서 대기하고 있어야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협진여객

view : 51

업체명 : 협진여객

노선번호 : 1150

안녕하세요. 협진여객입니다.

먼저 오늘도 저희 협진여객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고, 이용 중 불편을 드린점 깊이 사과말씀 드립니다.

승하차는 원칙적으로 정류장 30m 범위내입니다.

해당기사를 확인하여 다시한번 친절교육, 준법교육을 시행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9월 6일 23시 02분쯤 평택지제역 버스 승강장에서

1150번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심야시간대로 인해서 버스 막차 시간을 생각해서 전광판을 확인하고 있었으나 1150번 도착에 대한 안내도 없었습니다.

버스승강장 바로 앞에서는 타 버스가 승객을 태우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해당 상황에서는 보편적으로 승객들이 승강장 앞에 버스가 없더라도 뒤쪽에 있더라도 탑승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상황이더라도 승강장에서 해당 버스를 탑승하는 승객이 있는지 없는지 여부는 확인해야하는 것이 아닌지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승객이 탑승하지 않아서 출발했다고 하면 

왜 버스 승강장 아닌 곳에서 탑승하려는 승객은 탑승하지 못하게 하는 것인가요?

승객은 어느 위치에서 탑승을 대기해야하는 것이 맞는 건가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