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무정차

소신여객

view : 83

업체명 : 소신여객

노선번호 : 75

안녕하세요 소신여객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1310호 차량 영상확인 후 위반내용 확인 시 운행기사(김*호)에게

경위서 징구 및 안전운전 재교육 시키도록 하여 같은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원글]-----------------------------

 

 

9월 3일 수요일 오전 10시 50분대

 

조공아파트 정거장 지나는 75번버스 (1310 저상)

 

타려는 승객이 세명이나 있었는데

제대로 보지도 않고 거의 무정차로 지나가려고 하시더라고요?

한 분이 손 쭉 내밀었는데도 정거장 지나쳐서 횡단보도 바로 직전에 멈추시고는

숭객들 탈 때도 그냥 앞만 보며 문제의식이 전혀 없어 보였습니다

 

정거장에 승객이 서 있으면 올바른 위치에 정지하셔야죠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