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화성 25번 버스 하차상황 신고

수원여객

view : 50

업체명 : 수원여객

노선번호 : 25

안녕하세요.

수원여객운수(주)입니다.

경기도 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한 민원 감사드리며 불편하셨을 상황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해당 승무사원에게 민원 내용 전달하여 시정될 수 있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조금 더 나은 운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원여객운수 대표전화(민원)

☏ 031)244-5341


-----------------------------[원글]-----------------------------

 

 

밤 10시 40분경 25번버스

 

 

정남도서관->정남초등학교 방향

 

70바1931

 

정남초등학교 정류장에서 하차하는데 카드찍고 다 내리지도 않았는데 문을 닫으면 어떡합니까??

닫히는 문이랑 발이 부딪혀서 잘못하면 다칠뻔 했는데 손님 다 내리면 문 닫는건 기본 아닌가요??

사람 많이 타고있는 버스도 아니고 혼자 내리는 상황에 다른 행동을 하다 늦게 내린것도 아니라 바로 내렸는데 이런건 너무 비상식적인거 같네요

 

사진은 내린후에 화가나서 해당 버스 정보 남기는 용으로 찍은겁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