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9

경기운수

view : 45

업체명 : 경기운수

노선번호 : 9

저희 9번 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 감사합니다

먼저 이용중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내용은 확인하여 차후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기타 문의사항 031-574-0169(진벌리 영업소)


-----------------------------[원글]-----------------------------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버스가 신호 대기하고 있어서 앞으로 갔는데 문을 안열어주셨습니다. 그래서 문도 두드렸는데 에어팟을 끼고 계셔서 한참 동안 쳐다보지도 않으시고 신호 바뀌니까 그냥 지나쳐가셨어요. 기분이 매우 안좋네요. 8/29 오후 9:30에 오남읍사무소 앞에서 차고지 방향으로 가고있던 전기버스 입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