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승차거부
명성
view : 57
업체명 : 명성
노선번호 : 1500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명성입니다.
우선,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시간대 차량을 확인하여 내용 확인 후 교육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원글]-----------------------------
2025년 8월 31일 2시경 일산동구청(중) 승강장에서 1500번버스 기다리는데 버스가 다섯대 정도 연속으로 들어왔습니다.
제일 마지막에 1500번 버스 있었고 한승객이 뛰어서 맨뒤로가서 타시길래 들어오는거보고 손으로 뻗어서 탄다는 제스쳐 취했고 탄다는거 확인하셨는데도 안기다리고 한승객만 태우자마자 바로 차선변경하고 3차선중 2차선으로 들어갔습니다. 앞에가서 왜 안태워주냐니까 뒤에서 탔어야된다며 안태워주셨습니다. 분명히 저희는 광역버스 정류장에서 제대로 탄다는 제스쳐까지 취했지만 무시하고 갔는데 어떻게 타라는건지 더운데 15분이나 기다렸고 너무 짜증나네요
블랙박스에 찍혀있을겁니다 확인하고 조치부탁드립니다
차량번호 아1279 버스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