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버스기사 무정차 신고

성남시내버스

view : 64

업체명 : 성남시내버스

노선번호 : 331

 

안녕하세요.
성남시내버스 입니다.
저희 331번로 인하여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내용을 바탕으로6540호 사실여부 확인  해당 정류장에는 331번 위치를 확인하시여 이용해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원글]-----------------------------

 

 

단대오거리역 기준 남위례역으로 21시 40분쯤 지나가는 6540 버스를 타려고 기다렸고. 버스가 왔을때 손을 흔들고 앞으로 갔습니다. 버스기사는 인지했음에도 방향을 옆으로 틀고 태우지 않고 쭉 갔습니다. 제가 있던 방향도 331 노선이 적혀있는 버스정류장이었고. 도착대기시간과 노선번호가 적혀있는 정류장이었습니다. 맞는 정류장에 서있었는데 승차거부하고 그냥 지나감으로서 시민에게 불편을 주는게 좀 아닌 것 같습니다.. 단순한 계도조치로는 안될 것 같고 해당 기사 관련하여 제대로된 제재조치 요청드리고 후속 절차 공유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