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하차승객안내렸는데 문닫고 출발

수원여객

view : 48

업체명 : 수원여객

노선번호 : 98

안녕하세요.
수원여객운수(주)입니다.
경기도 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한 민원 감사드리며 불편하셨을 상황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해당 승무사원에게 민원 내용 전달하여 시정될 수 있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조금 더 나은 운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원여객운수 대표전화(민원)
☏ 031)244-5341
 


-----------------------------[원글]-----------------------------

 

 

제가 내려야하는 정류장인걸 인지를 못해서 문이 열릴때쯤 조금 늦게 일어나긴했지만 내린다는 의사를 확실히 말했고 3번은 거듭해서 말씀드렸는데도 문안열어주시고 그냥 출발하시더라구요! 사실 그 늦은 찰나도 3-4초 가량밖에 되지않았는데도 문한번열어주시는게 뭐가 어려우신건지 모르겠지만 덕분에 기존거리보다 400미터가량 돌아갔습니다

 

8/23 토요일

경기70바 1698번 버스기사님이십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