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60번(김포,서울,인천) 기사 불친절 신고
김포운수
view : 129
업체명 : 김포운수
노선번호 : 60
안녕하세요 김포운수 입니다
민원 제기하신 불편상항에 대해서 사과말씀 드립니다
다시한번 운전기사 안전운행 및 친절교육에 대해서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2025년 8월 26일 화요일 19시 20분경 마곡역(중) 정류장에서 강서세무서 방면 60번 버스를 승차하려던 승객입니다.
당시 정류장에는 60번 버스 두 대가 있었고, 앞차는 만차라 뒷차(경기 79 바 1701)를 타기 위해 문을 두드렸습니다. 그러나 기사님은 반응이 없으셨고, 혹시 못 들으셨나 싶어 여러 차례(5회 이상) 두드렸지만 계속 무시하셨습니다.
다른 버스를 타야겠다 생각하고 이동하던 중, 해당 기사님이 갑자기 문을 열고 “앞차가 있는데 왜 이걸 타냐”며 화를 내셨습니다.
해당 차량에 탑승해 있던 승객들도 쳐다봐서 너무 당황스럽고 기분 나빠 다른 버스를 타려고 이동하려 하는데, 그 뒤로도 “아, 타세요 타세요”라며 큰 소리로 말씀하셨습니다.
앞차가 만석인 상황에서 승객이 뒷차를 타는 건 자연스러운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기사님의 대응은 매우 불친절했고, 승객 입장에서 큰 불쾌감을 주었습니다.
해당 시간대에 운행했던 경기 79 바 1701 기사에 대해 적절한 징계가 이루어지길 바라며, 재발 방지를 위해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