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1522 오산역e편한세상 미정차

협진여객

view : 59

업체명 : 협진여객

노선번호 : 1522

안녕하세요. 협진여객입니다.

먼저 오늘도 저희 협진여객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고, 이용 중 불편을 드린점 깊이 사과말씀 드립니다.

해당기사를 확인하여 다시한번 친절교육, 준법교육을 시행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원글]-----------------------------

 

 

8.26일 8:40분 평택방향 오산역 이편한세상 1522번 1058버스 왜 미정차 합니까? 길 막힌다고 그냥 간 것 같은데 버스정류장 차선은 오지도 않고 그냥 가버리네요. 

 

아니라고 잡아떼면 블박이라도 확인해 보시고

경기도 민원도 넣고 다 할거니까 교육 똑바로 시키세요.

민원 조치내용 회신바랍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