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미정차

서울여객

view : 51

업체명 : 서울여객

노선번호 : 900

 

안녕하세요. 서울여객입니다.

먼저 민원사항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으신 점에 대해 사과 말씀드립니다.

해당 운행사원 교육 조치하여 추후에는 정류소 정차하여 확인 후 운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무정차 운행을 줄여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육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사과 말씀드리겠습니다.
-----------------------------[원글]-----------------------------

 

 

문촌마을 14,19단지 정류소번호 20-563

 

7시 10분 즈음에 서있었고 버스가 진입하길래래

폰을 내려두고 서있었습니다.

8-19 화 Am 07:10 킨텍스역 방면 1760 번호판

버스는 잠시 속도를 줄이고 설것처럼

굴다가 그냥 지나갔습니다.

버스를 타겠다는 의사표시를 했는데도

지나간 버스를 불편 신고합니다.

출근 시간이 타이트한 직장인들을

이해해주시고 다시는 이러한

일들이 번복되지 않게 주의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