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횡단보도 침범

보영운수

view : 43

업체명 : 보영운수

노선번호 : 15-2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버스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말씀 주신 상황은 분명히 운전자가 보다 주의 깊게 정차 위치를 확인하고, 보행자 및 교통 흐름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했어야 하는 사안으로, 해당 시간대 운행 기사에게 관련 내용을 전달하여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재발 방지를 위한 교육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보다 안전하고 신뢰받는 교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7월18일 아침 9시반에서 45분 사이 창박골로 운행했던 버스 기사님 버스번호 1257로 기억합니다

횡단보도 반을 침범해서 반대쪽 신호등이 보이지 않았고 후진해도 될 사황인데도

잘못했다고 인지 하지 못하고 당연한듯 서계심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