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정거장 무정차

평택운수

view : 46

업체명 : 평택운수

노선번호 : 순환123A

안녕하세요. 평택운수(주) 입니다.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025년 8월 18일(월) 17시39분 차량은 경기72아3081로 확인됩니다.

해당 사항 확인후 해당승무원은 무정차 강화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원글]-----------------------------

 

25/8/18 5시 39분경 효성해링턴플레이스 1단지 동방학교 정류장(15886)에서 순환 123a버스가 무정차 후 드냥 갔습니다 정류장에 사람이 있던 없든 일단 멈추는게 원칙으로 알고 있고 심지어 차 타려고 기다리고 있는데 이렇게 무시할 수가 있죠? 타지역에서 왔는데 평택버스 정말 실망입니다 무정차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그 버스만 그러겠지 하고 모두 민원을 넣지 않았는데 심각합니다 개선 필요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