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RE: 승객이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탄다는데 뭐가 문제인가요?

양주교통

view : 90

업체명 : 양주교통

노선번호 : 82

안녕하세요 양주교통입니다.

 

 

우선 버스 이용에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해당차량 운행사원은

정거장에서 차량 위치가 멀지 않다고 판단했고,

 

우리 승객분께서는 이동하여 타시기에는

멀다고 판단하시면서 오해가 비롯된 것 

같습니다.

 

당연히 일반적인 승차는 모두 

정거장내에서 이뤄지는 것이 원칙이지만

버스에 운행 특성상

여러 상황에 맞춰 승하차가 이뤄지다보니

운행사원의 판단에 실수가 있었던 듯 합니다.

 

해당 운행사원은 사무실로 호출,

면담을 통하여 안전한 승하차를 위한

기초적인 교육과 

 

응대 및 서비스에 관한

교육까지 철저히 다시 진행하였습니다.

 

차후 이용에는 달라진 모습 보여드리리라
자신합니다.

 

다시 한번 불편 드린 점 사과드리며

답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2025년 8월 18일 약 오후 6시 40분쯤 양주자이아파트7단지 버스정류장(양주역 방면)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버스가 왔지만 앞에 신호가 걸려 버스 앞에 자동차 4대정도가 있었습니다. 피곤하기도 하고 빗방울도 떨어지던 참이었고, 신호도 곧 바뀔것같아 굳이 버스를 타러 가지 않고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렸습니다. 버스는 82번 버스였고 번호판 뒷자리는 8078이었습니다. 신호가 바뀌고 버스를 탈려니까 버스가 그냥 지나갈려고 하길래 겨우 붙잡아서 버스를 탔습니다. 그랬더니 버스기사가 왜 아까 정차했을때는 안타고 출발하려고 하니까 이제와서 버스를 타냐 저한테 불평했습니다. 저는 몹시 치곤해 무시하고 지나칠려했으나 버스기사가 한번 더 저한테 불평을 하였습니다. 저는 너무 기분이 불쾌했습니다. 승객이 버스를 버스정류장에서 타려고 하는게 무엇이 잘못된 건가요? 그 버스기사때문에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계속해서 불쾌한 심정뿐입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게 해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